본문 바로가기
  • 택배, 보관과 반품을 무료로! 온라인쇼핑도 입어보고 결정하세요.
  • 택배 대신 받아 드립니다. 반품도 맡기기만 하세요.
피팅스토어는/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by 피팅스토어관리자 피팅스토어 2019. 10. 26.


이용 및 요금 

Q. 피팅스토어로 배송 받을 수 있는 물품은 제한이 없나요?

  • 배송 받을 수 있는 물품은 피팅스토어와 제휴를 맺은 쇼핑몰(패셥잡화 - ,신발,액세서리 등)에서 배송한 물품으로 제한됩니다.

Q. 피팅스토어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피팅스토어 제휴 쇼핑몰에서 구입한 경우, 택배를 받을 때와 맡길 때 모두 고객님이 피팅스토어에 별도로 지불하는 비용은 없습니다
  • , 택배비는 피팅스토어와 무관하며 택배비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Q. 제휴 쇼핑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• 온라인에서 검색 가능한 대부분의 쇼핑몰 및 셀러 등이 해당됩니다.
  • 패션잡화를 구매하신 경우에는 모두 제휴쇼핑몰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.

Q. 의류가 아닌 다른 물품도 배송지로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• 피팅스토어는 의류, 모자, 신발류와 같이 통상적인 의복에 서비스가 한정되어 있습니다. 
  • 자세한 제한품목은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서비스 이용방법을 참고해 주세요. 
매장 이용 

Q. 피팅스토어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매장 안내 페이지에 기재된 운영시간을 참고해 주세요.

Q. 피팅룸 사용은 별도의 예약이 필요한가요?

  • 별도의 예약 없이 오신 순서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• 추후 예약시스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 

Q. 피팅룸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?

  • A특별한 제한 시간은 없습니다.
  • 다만, 기다리는 고객님이 있을 경우 양보와 배려 부탁드립니다. : )

Q. 피팅룸에 친구와 같이 들어가도 괜찮은가요?

  • , 괜찮습니다.
  • 매장에 있는 피팅룸 중 1개는 친구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이니 해당 피팅룸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반품

Q. 반품과정을 잘 모르겠어요.

  • 고객님이 피팅룸에서 입어본 후 반품을 희망하는 경우, 옷을 재포장하여 피팅스토어 직원에게 맡겨주세요. 
  • 주문한 쇼핑몰에 반품신청을 해 주세요.
  • 반품택배 접수는 ① 쇼핑몰에서 보냄, ②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 
  • 피팅스토어에서 택배사 직원에게 반품택배를 전달한 후 고객님에게 알림을 드립니다.

Q. 반품과정에서 피팅스토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
  • 고객님이 직접 쇼핑몰에 반품신청한 택배를 택배기사님이 오시기 전까지 안전하게 보관을 해 드립니다.
  • , 제휴 쇼핑몰과 협의 후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
Q. 피팅스토어에서 받은 상품 외에도 반품을 맡겨도 되나요?

  • 피팅스토어에서 받은 상품만 반품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.
위치

Q. 피팅스토어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
  • 서울의 이화여대점과 구로디지털단지점을 운영 중입니다.
  • , 고객님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로 매장을 늘려 가겠습니다.
  • 자세한 위치 보기
기타문의
  • E-mail: contact@fastand.co.kr
  • 연락처: 02-516-0008

 

    

'피팅스토어는 > 자주 묻는 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주 묻는 질문  (0) 2019.10.26

댓글0